FAQ

뒤로가기
  • 엘레베이트 발목보조기의 실이 끊어졌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품질보증(AS)

    제품을 선불 택배로 에이더 본사에 보내주시면 무상수리 후 다시 선불 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서비스 받으실 고객님의 성함, 주소, 연락처를 적은 메모지와 함께 제품을

    <(05510)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0 잠실더샵스타파크 A동 309호 (주)에이더 (TEL 1566-3175)> 로 보내 주세요.

  • 제품을 구입한지 몇달 안됐는데 하자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에이더 전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
    보증기간이내 일상적인 사용으로 착용이 불가능 할 정도의 하자가 발생시 1회에 한해 무상교환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구매시기와 구매자명을 확인 후 평일 9시~18시 사이에 고객센터 1566-3175로 연락 바랍니다.